여러 글들 참고해보니 다클라로 부캐를 키워서 버프주는 용도 및 동꼽 용도로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전 본캐 하나만 컨트롤 하기도 벅찬데 다들 어떻게 하시는 건지...
부캐를 굳이 육성할 필요가 없으면 본캐인 주술사로 쭉 밀고 가려고 하는데
부캐가 필수인 게임이다 하시면
전사, 도적, 주술사, 도사 중에 어떤 걸 본캐로 설정해서 어떤 순위로 키우면 좋을지
부캐가 필수가 아니라면
무~저자본으로 시작했을 때 주술사를 본캐로 설정한 것이 적절한 것인지
고인물분들의 많은 의견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