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전 4클라로 깨는거 가능한가요?

육성 영웅용전
주술사

신쥐@호동

조회 732 추천 0 2022.05.23 PM 09:21:08
혼자서 4클라로 해보려는데 시간 오래걸리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5.23 PM 09:42
     
    혼자서 4클라 하는건 1클라와 다름이 없긴 한데 클리어는 가능은 합니다
    202209

    추천 0

  • 평민 아쿠치아@호동
    2022.05.23 PM 09:51
     
    현실적으로 클리어 못합니다

    용전의 몹은 진행중인 캐릭터의 평균레벨에 맞춰서 나오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3개의 캐릭의 레벨이 50으로 고정되어서 평균 레벨을 계속 깎아먹기때문에

    나오는 몹에 변화가 없어서 렙업이 굉장히 더디게 됩니다

    레벨이 올라가서 상위몹이 나오고 상위몹이 주는 많은 경험치를 먹어야 레벨업을 하는데 

    쪼렙몹만 1시간 잡아봐야 아수라를 잡을 레벨이 되지 않습니다

    물론 4클라를 동시에 컨트롤헤서 레벨을 다 올릴수 있다면 상관 없습니다.

    추천 0

  • 살수 쌀먹수@연
    2022.05.24 AM 01:33
     
    해볼려고했는데 한캐릭 랩올리고 한캐릭 랩올려서 다같이 랩업해야 해서 불가능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