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술사를 키우고 있는데 환수 시동용이랑 투력용으로 나눈다는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1. 주술사는 시동용으로 주작, 투력용으로 현무인가요?
2. 어쩌다 다른 글을 접하게 되었는데 거기에서는 나중에 주술사는 도사랑 같이 레이드나 사냥을 하게 된다면서 백호를 키우라는 글도 있던데 주작, 현무, 백호 3개다 키워야 하나요?
3. 시동용으로는 주작 방관셋을 구매한다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투력용 아이템은 어떤 것을 말하는거죠?
4. 시동하는 방법은 알고있는데 투력은 그냥 환수를 지니고만 있으면 상시적용 되는 것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