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님들은 일을하나요?

기타 기타
전사

쿠주@호동

조회 1426 추천 0 2018.06.18 AM 11:22:59
안하는거같던데...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츠료@호동
    2018.06.18 AM 11:49
     

    주말엔 쉬겠죠

    추천 0

  • 도적 헛살@연
    2018.06.18 PM 12:36
     
    요즘은 불법사행성(도박장) 단속 및 보안관GM을 이용한 불법프로그램 사용 유저 단속하는 등
    열심히 일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그래도 단속을 피해서 활동하는 유저들이 많이 있습니다.
    평일에도 종종 본 서버에 출몰하시는 것도 목격하였습니다. 유저들이
    계속 피드백을 하면 운영진들께서도 그에 따른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201807

    추천 1

  • 전사 임회@연
    2018.06.19 PM 04:02
     

    바람의나라는 매 주 목요일마다 업데이트를 하고 업데이트 소식을 올리고,

    지속적으로 이벤트도 추진하는 등 활동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마 주어진 인력대비해서 모든 메크로/비매너유저를 적발하기 어려운 부분은 분명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체에 비하면 소수지만 분명 일부유저나마 제재되고 있으니 주어진 여건에서 열심히 근무하고계신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201806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