렙업난무와 관련해서 부캐릭을 하나 키워보자하는데 저의계정에 이런저런 캐릭터 닉네임 마음에 드는 것들이 많아
여러개의 캐릭터를 생성해놓아서
서버에 만들 수 있는 캐릭터 개수를 초과하였습니다.
그래서 삭제를 하고 다시 만들고자 하였는데 바로삭제가 되지않고 일주일이 걸리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혹시 이런경우 바로삭제 하고자 하는 경우나, 캐릭터 슬롯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고객센터에 문의해야할 거같은데 지식인에 질문드려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