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로 시작하게됬어요 뉴비입니다
하루에 한시간정도하고있고
아예무자본으론 어려운게임같아서 조금은 쓰고할려고해요 한 5억전정도
템세팅에서 정말고민이예요
바린이 주술은 무조건 칠지창이라는데
제가 사냥을하긴하는데 플레이시간대가많지않으니
천봉9각 무기를 해도되지않을까해요
각인은 5-1 네줄로 둘둘하고
갑옷환웅8손, 모자환웅8손 반지8손, 7손
각인 공증마치60근처로 듀돋할려는데
돈이부족할까요?
무기는보니까 다 만들어져있는건비싸서 각인따로 돋따로 사서해볼생각이예요
칠지가 그렇게좋은가요?
혹시 환웅무기는 수리를 자주하는편인가요?
비용도많이드는지궁금합니다.
신수는 청룡777세트할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