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무기를 선택해야 할까요?? 가성비 기준으루, 현재 6차구, 무기 변경없이 쭉쓰고는 싶은데.. 마령인가 그것도 있고해서..
어떻게 해야할까용... 칠지는 쓰다가 마령 갈아타는거 같고, 환웅은 쭉 쓸수? 있다고 들어는 봤는데, 잘 모르겠어요..
이건 다른 질문이긴 한데..
신수변신 없고, 환수도 없으면, 그러니깐, 캐릭터 템 좋은걸로 맞추고, 그 상태로는 사냥 못하나요?? 나중에?
꼭 신수변신 하고 환수도 있어야 하나요?? 신수환수가 돈 부담이 좀 되서...... 답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