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스킬트리 질문이요

캐릭터 직업
궁사

리저브샷@연

조회 777 추천 0 2022.05.30 PM 02:49:11
스킬에 앞서...........
투혈 외우고 때릴땐 스페이스바 인데요..

이거 바꿀수 있나요? 투혈하고 스페이스로 누르는거 이거 상당히 까다롭네요........

숫자버튼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있다면 어떻게 할수 있을까요 고수님들 제발  궁수 잘 하고 싶슴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5.30 PM 04:44
     
    f10 환경설정 들어가셔서 스크린샷 빨간색 동그라미 부분에서 원하는 키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2022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