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궁금한게있는데

기타 기타
주술사

웨스앤더슨@연

조회 500 추천 0 2022.06.02 PM 04:04:52
이 게임 재밌어서 하시나요???

사냥하다가 졸린적이 한두번이 아닌데... 

궁금하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더블점프@연
    2022.06.02 PM 04:13
     
    피곤하시면 한숨 푹 쉬시고 하시죠..!

    저는 재밌던데...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6.02 PM 04:46
     
    사냥같은 경우는 더 많은 컨텐츠를 하기위해 참고 하는 느낌이 있어서..

    그런데 급하게 하려기보다는 천천히 성장하신다면 더 즐기실 수 있을겁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