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무에서 방관으로 바꾼지 얼마 안됫는데요
요새 현타 오네요 딜이 안나오는거 같기도 하고 ㅠ
일단 스펙은
고대마령의적혈봉
방관 37+10 4줄입니다
황돋 단일 방관 80
태광옷
각인 방어 -30
황돋 단일 방관 80
태광투구
방관 37+10 4줄
공격력 퍼센트 9.50
방관 70
고대마령의 목걸이 1단계
고대마령의 표식
고대마령 단검
백기린+ 상고팔
마사귀목+고대금관제식
환수는 그냥 불멸 주작이긴한데 방관이없는
투력용으로 다 맞췃어요
여기서 어찌해야할까요????
마령 잡는데 솔직히 좀 버거워요 ㅠㅠ
잡기는 하나 저보다 투력이 낮거나 하신분들 보면 썌보이는데 제가 단순 컨을 못하는건지;;의문이네요
물약은 다 빨고 들가요
현타오네요
여기서 어떤 변화를 줘야할까요??
자본은 2억잇네요 ㅠ
현질은 안할생각임 해본적 없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