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화염의 꿈 3/4를수행중인데여 주작의옥을 어디에서 사용을해야되나여?????

캐릭터 직업
살수

울예쁜지인잉@유리

조회 1302 추천 0 2022.06.07 PM 08:03:16
검은화염의 꿈 3/4를 수행중인데여 주작의 옥을 어디위치에서 사용을 해야되는지 좌표를알려주세용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평민 평민@유리
    2022.06.07 PM 08:09
     
    주작의의식이 걸린상태로 균열폭발이 일어난 곳까지 몬스터를 끌고와서 잡으시면 됩니다.

    추천 0

  • 살수 울예쁜지인잉@유리
    2022.06.07 PM 08:22
     
    진홍의 대지에서 주작의 옥 사용위치랑 좌표를 알려주세용

    추천 0

  • 평민 평민@유리
    2022.06.07 PM 08:39
     
    [시련]진홍의심연 지역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