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사냥방법좀 알려주세요

캐릭터 기타
도사

메모리아@호동

조회 1042 추천 0 2022.06.08 AM 01:55:03
바린이 입니다..
주술사 키우는데 이거 한마리한마리씩 일일히 타겟팅으로 잡아야하나요 ㅠㅠ?
살수 먼저 키워보다가 주술사 했는데 너무 사냥속도 차이가 커서요..
주술사는 원래 이렇게 사냥하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평민 평민@유리
    2022.06.08 AM 07:17
     
    6차 승급을 하시면 자아성역을 배울 수 있는데 사용하시면 자동 타겟팅 됩니다. 그 전까지는 직접 타겟팅 하셔야 됩니다.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2.06.08 AM 09:24
     
    6차승급되시면 자아성역이라고 탭없이 주변 자동 공격하게 해주는 마법을 배우게 되요 

    이 마법은 끄기 키기 있습니다 킨 상태로 하면 주변 자동 공격 끄면 탭 생겨요 

    사망시 풀리니 다시 키세요^^  k 누르면 밑 스샷 처럼 기술연마창이 나와요

    이렇게 배우시면 됩니다 참고: 레벨만 600된다고 배우는거 아닙니다 랩600+6차승급까지 해야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