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의길은 /5, /10, /15, /20단계로 표기하는데,
내가 고개를 갸우뚱 하는 것은,
지금 5/5를 끝네고, /10으로 진입할 대, 멘트가 '/10달성'으로 나오는데,
내 생각에는 /10 달성이라면 10/10을 달성(완료) 했다는 의미 아닌가요??
이제 막 5/5를 끝내고 다음 단계로 접어든 것을 알려 준다면,
' /10' 실행(수행,진입,착수..?? 등등)으로 표기하여야 하지 않나요??
내 생각과 다른 의견 또는 같은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 수 정 ================================
내 인식과 질문에 착오가 있었습니다.
내 생각은 '사냥의길 상태창'(??) 위 3칸 중 제일 오른쪽 창 표시가
'사냥의 길 임무 (아랫줄>>) 5회 달성(0/5)' 라고 표시된 것에서
'5회 달성(0/5)' 표기에서 청색 괄호는 진도를 나타내므로,
'..달성' 대신, '5회 임무(순차로 0/5>1/5>2/5>3/5>4/5>5/5)' 로 표기를 생각했음.
그런데 쓰잘데기 없는 생각였네요~~, 국어 문법책도 아니고, 게임 진행에 하등 상관없는 것에
신경을 썼습니다. 걍 미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