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의길 '달성' 표기 문의

임무 기타
주술사

클롼@연

조회 659 추천 0 2022.06.08 PM 05:25:43
사냥의길은 /5, /10, /15, /20단계로 표기하는데,

내가 고개를 갸우뚱 하는 것은,
지금 5/5를 끝네고, /10으로 진입할 대, 멘트가 '/10달성'으로 나오는데,
내 생각에는 /10 달성이라면 10/10을 달성(완료) 했다는 의미 아닌가요??

이제 막 5/5를 끝내고 다음 단계로 접어든 것을 알려 준다면,
' /10' 실행(수행,진입,착수..?? 등등)으로 표기하여야 하지 않나요??

내 생각과 다른 의견 또는 같은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  수 정 ================================
 내 인식과 질문에 착오가 있었습니다.
내 생각은 '사냥의길 상태창'(??) 위 3칸 중 제일 오른쪽 창 표시가
'사냥의 길 임무  (아랫줄>>) 5회 달성(0/5)' 라고 표시된 것에서

'5회 달성(0/5)' 표기에서 청색 괄호는 진도를 나타내므로,
  '..달성' 대신, '5회 임무(순차로 0/5>1/5>2/5>3/5>4/5>5/5)' 로 표기를 생각했음.

그런데 쓰잘데기 없는 생각였네요~~, 국어 문법책도 아니고, 게임 진행에 하등 상관없는 것에
신경을 썼습니다.  걍 미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훙토이@연
    2022.06.08 PM 05:32
     
    저의생각도 달성(완료) 로 뜨는게 나은것 같습니다.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6.08 PM 06:11
     
    아마 표기요류일거같기도 합니다. 건의게시판에 올리시면 수정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202208

    추천 0

  • 차사 분쇄섬@유리
    2022.06.08 PM 09:13
     
    사냥의길 알림 메시지 관련해서
    내일 업데이트에서 개선이 됩니다

    사냥의길 임무 완료/시작 시 안내되는 중앙 메시지를 개선합니다.

    사냥의길 임무 완료 + 새로 시작되는 임무를 안내합니다.

    임무 모두 달성 등 새로 시작할 임무가 없을 경우에는 완료된 임무만 안내합니다.




    201904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