렙업난무 무기 투구 갑옷에 바린이각인을 발라도 될까요?

아이템 장비
주술사

검사초보@연

조회 1098 추천 0 2022.06.10 PM 11:13:36
시작한지 이틀되었는데요
보통 추천하는 바린이 장비로는
칠지천지환창 주술사금관10성 환웅7손 이던데..
렙업난무 무기 투구 갑옷을 받아놓은 것이 있는데
렙업난무 장비는
마령흑월의 마령신관 고대마령의흑월봉이에요
여기다 발라서 사냥하면 혹시 손해인건지 모르겠더라구요
몬스터가 너무 안죽어서 경험치도 느리고 해서
방무4개 각인 3개 사서 발라보려 하는데 혹시나 위에서 셋째 줄 장비와 비교했을 때
바르면 안되는 낭비를 하는건지 궁금해서 여쭤봐요
낭비라고 고민하게 된 이유는
이 아이템들은 기술능력부여가 안되더라구요
그럼 나중에 7차승급 넘어가서 쓸 장비가 아니게 되는건 아닌가 의심이 들었어요


미리 고맙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고구려팔라딘@연
    2022.06.11 AM 01:01
     
    기술능력 부여가 안된다면 바르지 않는게 나을것 같습니다

    추천 1

  • 주술사 검사초보@연
    2022.06.11 AM 06:47
     
    역시 안바르는게 나은가봐요!

    추천 1

  • 도적 불커@무휼
    2022.06.11 AM 10:13
     
    비추천요 그 레벨업난무 마령장비들 기술능력부여가 안됩니다

    기술능력부여해야 전투력이 생기는데 전투력 손해입니다

    위에 말씀하신 바린이장비꺼 칠지 환웅말고 원래꺼를 구매하셔서 이거에 하시는게 더 낫습니다

    금관은 괜찮는데 전투력이 좀 낮아요 쓰다가 나중에 투자생각하시면 전투력높은투구를 맞추시면 좋으실듯

    기술능력부여 란 한마디로 장비에 케릭터의 마법들에 추가버프 생각하시면 됩니다

    예들면 이 스샷처럼요


    추천 1

  • 주술사 검사초보@연
    2022.06.11 PM 06:59
     
    고맙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