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한지 이틀되었는데요
보통 추천하는 바린이 장비로는
칠지천지환창 주술사금관10성 환웅7손 이던데..
렙업난무 무기 투구 갑옷을 받아놓은 것이 있는데
렙업난무 장비는
마령흑월의 마령신관 고대마령의흑월봉이에요
여기다 발라서 사냥하면 혹시 손해인건지 모르겠더라구요
몬스터가 너무 안죽어서 경험치도 느리고 해서
방무4개 각인 3개 사서 발라보려 하는데 혹시나 위에서 셋째 줄 장비와 비교했을 때
바르면 안되는 낭비를 하는건지 궁금해서 여쭤봐요
낭비라고 고민하게 된 이유는
이 아이템들은 기술능력부여가 안되더라구요
그럼 나중에 7차승급 넘어가서 쓸 장비가 아니게 되는건 아닌가 의심이 들었어요
미리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