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재봄도@연
초상비령서 보시면 사용기간이 6월 29일 까지인데요
이거 사면 6월 29일까지 밖에 사용을 못하는건가요?
아니면 사고
사용시점부터 30일동안 사용할수 있는건가요?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1
설명에 있는 그대로입니다.
6.29까지 사용가능합니다.
캐시템은 캐시보관함에 있을 때에는 유효기간이 지나가지 않지만 캐시보관에함에서 템창으로 꺼낸 순간 유효기간이 지나갑니다.
그리고 고용상인에 올렸다는 것은 이미 템창으로 꺼냈다는 것을 뜻하므로 지금 이시간에도 유효기간은 지나가고 있습니다
추천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