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령의숲 질문

캐릭터 기타
궁사

만든이유일@연

조회 806 추천 0 2022.06.14 PM 04:55:57

이번에 처음 사령의숲에 가게되는데 질문이 있습니다

1. 환수를 소환하면 안되나요?(환수키우기용)

2. 보통 한시간을 한다고하는데 나갈때 그냥 말하고 나가면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6.14 PM 05:16
     
    1. 환수 키우셔도 됩니다.(소환해도 됩니다)

    2. 보통 한시간 하고 한시간 되면 말하고 나가던가 아니면 미리 말했다면 그냥 나가셔도 됩니다.
    202208

    추천 0

  • 살수 철야파트@연
    2022.06.15 PM 04:58
     
    환수 신수 모두 키우셔도 될겁니다
    요새 그런거 터치하는분들 안계십니다

    그리고 보통 한두시간을 기점으로 하는데
    사냥의길만 깨시고 빠지신다고하셔도 무방하니

    룹장 또는 구룹원들에게 물어보고 빠지시면 됩니다^^

    추천 0

  • 영술사 구름구름밍@연
    2022.06.16 PM 03:31
     
    1. 가능합니다.

    2. 나가실떄 룹장분한테 물어보셔야합니다. 대답없을시 몇번더 말하고 나가거나 아니면 다른 사람구해놓고 가면될거같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