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인데 안시성에서요?

임무 기타
주술사

한우리@호동

조회 990 추천 0 2022.06.15 PM 03:49:36
주술사는 보통
공격력증가, 마법강화, 시전강화, 마법치명, 명중률 이렇게 올리는데...
각각 최대 5개까지 올릴 수 있잖아요.
공증과 마법치명, 명중은 5개 다 찍는게 좋지만
마법강화와 시전강화도 최대 5개씩 필수로 다 찍어줘야 되나요?
효율성 면에서 그외 다른 곳 찍으면 도움 되는게 있을까요?

그리고 찍을 때 순서는 어떤 순서로 찍는 것이 효율성이 좋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오자크@하자
    2022.06.15 PM 04:13
     
    저 같은 경우는 명중률은 안올립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어차피 돈은 남기 때문에 시전강화까지 찍는게 좋더군요.

    공격을 먼저 올리느냐
    시전강화를 먼저 올리느냐

    어떤걸 올리느냐 사실 정답은 없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공격력증가(5성),마법치명(5성) 이렇게 먼저 올리고 그 이후에 마법강화(1성) or 시전강화(5성) 둘 중에 먼저 올리고 싶은거 올립니다.

    사실 순서를 바꿔서 올려도 상관없습니다.

    초반 막사만 도와달라고 하시면 되고

    어차피 20라운드까지
    공훈 701점까지 도달하면
    풀경되는건 똑같으니까요. 

    추천 1

  • 마도사 초코하임맛@연
    2022.06.15 PM 04:35
     
    저는 마법강화 시전강화 공격력증가 마치 이속증가 이순으로 찍어줍니다.
    마법강화찍으면 자기한테 탭해놓고 스킬쓸수 있어서 편하고 시전강화찍으면 주위에 불덩이 나가는 스킬쿨이 줄어서 좋습니다

    추천 0

  • 도사 구름이란@연
    2022.06.15 PM 04:54
     
    마강은하나밖에찍지못합니다. 시전강화5개찍는게좋습니다. 효율성면에서는 저는 명중을포기하고 나머지다찍고 목책을 가는편입니다.

    추천 1

  • 평민 아쿠치아@호동
    2022.06.16 AM 03:11
     
    첫 웨이브 막고 공증 2 까지 먹고 그 다음에 돈 모아서 마법강화 먹고
    공증 5까지 먹은다음에 시전강화 5까지 먹고 마치 이속 명중 방어 순서대로 먹으면 됩니다
    필수로 찍어준다기 보다는 돈이 남아돌기 때문에 다 찍어도 되는겁니다
    이론상 목책 하나도 안깔아도 몹을 하나도 안흘리면 만점에 딱 1점 부족한 700점이 나오는데
    다시말해 안시성에서 본인 몫만 100% 해내면 정확히 7만전이 생깁니다
    공증5 시강5 마치5 이속5 명중5 방어5 마강1 까지 버프 풀로 하면 5만전을 소모하게 되고
    영약을 신나게 먹어도 30개정도 딱 9천전만 써도 남아돌기 때문에 
    보통 1만전 넘게 남게 되는데 심심하면 화염덫을 20개 정도 뿌려주면 재미있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