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마족303개 마고50개 모였는데, 뭐 만들까여??

캐릭터 직업
살수

기억속의여행@연

조회 967 추천 0 2022.06.17 AM 01:01:51



안냥하세여 754 살수입니다,

바린이 드디어 거마족303개 마고50개 모았습니다, 

목걸이는 만들었는데, 이제 암막 만들까여? 표식 만들까여? 

마령무기 좋나요??? 

뭘 만드면 좋을지,,,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6.17 AM 08:47
     
    격수면 암막이 좋을거 같고 마령 2차무기는 그래도 쓸만한데 1차무기라면 칠지가 더 좋을거 같아서 일단 2차무기 한번 도전해보시고

    2차 전까진 칠지 쓰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암막 다음에는 마령의노리개 추천드립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