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 3페 바라봅니다 즉사인가요

캐릭터 직업
전사

총랴@연

조회 970 추천 0 2022.06.18 PM 10:06:23
탐 3페 바라봅니다 방어비례인가요 직타인가요 즉사인가요

여러명이 나눠맞으면 데미지 감소라는데 

혼자서 살아남는 방법 없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도트@하자
    2022.06.18 PM 10:52
     
    방어 비례로 알고있습니다. 그런데 혼자 맞으면 방어가 아무리 높아도 죽습니다; 

    또 말씀하신대로 여러명이 맞으면 데미지가 나뉘어서 사는 경우도 있습니다. 여러명이란 캐릭터들이 바로 옆에 딱 붙어있는 경우를 말합니다.


    도적유저라면 은신으로 회피 가능합니다.

    그리고 화면 양쪽 끝에서 탐을 때리다가 바라봅니다가 떴을 때 반대편 화면 끝으로 날아가는 방법으로도 회피 가능합니다.


    202107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