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너무 외로워요 ㅠㅠ도와주세요.

바람생활 친구
전사

시뀨@유리

조회 571 추천 0 2022.06.19 PM 10:34:49
친구가 없어서 친구를 만들려고 하는데 사람들이 끼어주질않아요 ㅠㅠ
어떡게 하면 바람의나라에서 진정한 친구를 구할수 있을까요? 답답하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슈해@유리
    2022.06.19 PM 10:38
     

    문파 가입 추천!!
    문파에 가입하여 모르는것은 문파원 고수분들께 물어보아 경험치를 쌓으면서 스펙을 얻으시며
    문파 내에서 친구분들을 만나보시는것을 추천해요. 
    그러지 않고서는 바람의나라에서는 외로울수밖에없는데요 저도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ㅠㅠ
    무턱대고 친구를 사귈수 있는곳이 아니더라구요... 화이팅입니다.

    추천 0

  • 주술사 두순@유리
    2022.06.19 PM 10:40
     
    화이팅 열심히 바람의나라 하시면되요.

    추천 0

  • 주술사 검사초보@연
    2022.06.23 AM 08:34
     
    연서버는 사람 미어터져서 친구 많이 생기던데
    레벨이 낮다면 이벤트 이용해서 옮겨보세요
    저도 호동에서 몇 개월 키우다 접고 복귀했는데
    사람 없길래 연서버에서 새로 키웠더니 하루만에 예전 레벨을 뛰어넘어버림..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