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시성 들어와있는 마법만 써야되는게 맞나요?

캐릭터 기타
주술사

미나모토츠나@연

조회 603 추천 0 2022.06.19 PM 10:59:23

처음해보는데..쫌어렵네요 그리고 주술렙 633인데 벌써 가도될까용..ㅜ 저만구멍인거같아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안시성합니다@하자
    2022.06.19 PM 11:10
     
    네 안시성은 가상의 상태이기 때문에
    안시성 세계에서만 지급된 마법만 사용가능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