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샷 질문입니다

기타 기타
도적

쿠나얀@연

조회 878 추천 0 2022.06.22 PM 07:40:06

회사랑 집이랑 똑같이 설정했는데 jpg 스샷버튼 눌러도 바람사진폴더에

스샷이 안찍히는데 왜이러는지 아시는분계실까요 ㅜ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바현슈@연
    2022.06.22 PM 08:00
     
    바람의나라 스크린샷 버튼은 "ScrLk" 입니다.

    스샷 찍힌 곳은 윈도우 10 기준

    내 PC →  사진  →  BarmScreenShots → BarmScreenShots 파일에서 검색 → "220622" 입력 (22년06월22일 스샷찍은거 다나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