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모드,자동사냥

기타 기타
전사

염왕삼도류@연

조회 1572 추천 0 2022.06.23 PM 01:30:23
저는 그래픽모드[신버전,일반]쓰고있는데요 다른거는 다 작아서 불편했어요ㅠㅠ 크게할수있는거 있나요? 그리고 자동사냥은 매크로맞나요? 어디서 다운했나요? 다 알려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마도사 초코하임맛@연
    2022.06.23 PM 01:34
     
    환경설정 화면가셔서 전체화면으로 게임 하시면됄거 같습니다.
    자동사냥은 앞으로 있을 여름에 업데이트 됀다고 합니다.
    ai는 그렇게 좋지못하다고 알고있습니다

    추천 0

  • 주술사 바현슈@연
    2022.06.23 PM 01:43
     
    그래픽모드 [신버전, 와이드] 버전 한번 사용해보셨나요?  일반보다는 크고 전체화면보다는 조금 작은데  나름 많은 유저들이 사용중입니다!

    아니면 설정에 전체화면을 사용하는걸 추천합니다.

    현재 자동사냥은 괴유서버에서만 진행중이며, 다른 곳에서 다운받은 자동사냥 매크로는 불법입니다.  자동사냥을 즐기고 싶으시면 괴유서버를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 테스트서버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