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살수로 생산 다시 시작했습니다.'
난 1달짜리 '맥가이보'를 바포로 사서 씁니다.
채집 제작 등 생산 모든 작업을 생산 직종 상관없이 1개로 다 됩니다.
편의성이 제일 좋고 가성비도 나름 좋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조제 60 올려야 하는데, 재료인 회호박단추 2개가 거래소에서 900x2= 1800만 금전이 필요하네요.
회호박이 고구려 산해관 1~4층에서 나온다는데 한번 돌아보니 1개도 안나와요.
이걸 50개 모아 단추만든다는데 성공율이 75%라네요..
유튜브보니 어떤 님이 조합하다 실패해서 빡쳐서 샀다는 글을 봤어요..
벌목 > 연자호박단추=149만x2으로 사서 했는데,
조제는 단계 올려서 만드는 것이 별로일지 몰라서 망설여 집니다.
하여간 즐겁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