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정귀환비서까지 사서 매일매일 잡는데도
아무것도 안나오고 죽는데 이게 퀘스트 몬스터가 맞긴 맞아요?
물론 10~20년 전의 인던 없던 시절하고 비교하는 것과는 좀 다른게
그때는 케릭터보다 환수가 더 셌을 때이고
지금 7등급 환수여봐야 아무것도 아니잖아요?
근데 7등급 퀘스트에서 지정귀환까지 사서 매일매일 돌아도 2주째 먹은게 기껏 뿔조각 2개고
산신대왕의 뿔 완제 나오지 않는한
뿔조각 15개 모으려면 산술적으로도 겨우 7등급 환수를 위해서 8주씩이나 들여야
퀘스트 통과가 된다는건데
아니 이게 8~9등급이면 몰라도 이제 7등급은 대중화 되어있잖아요
전 주술사인데 기술하나 써버리면 체력 채우지도 못하는 현무나 정령화 환수로 줘버리면
써먹지도 못하잖아요 그럼 결국 새로 키워서 7등급 퀘스트를 해야되는건데
정말 필요한 주작 백호 청룡만 빼고 싹 줘버리셨네
안그래도 정령화 환수 주는게 주술사는 못키워서 짜증나는데
겨우 7등급 환수 퀘스트가 8주씩이나 걸리면 그냥 캐시로
바돈 환전해서 거래소 불멸주작백호청룡을 사버리고 말죠
전투력 때문에 환수키우는 것도 있는데 7등급 퀘스트 하다가 7차승급 넘기겠어요
전투력 모자른 지옥의 구간은 6차승급 후반이라 전투력이 지금 절실한데요
모자라서 안그래도 경험치 좋은 곳은 가지도 못하는데
너무 화가 나네요
한줄 요약 : 산뿔 이렇게 안나오는게 정상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