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키세팅 행동조합

캐릭터 직업
주술사

유윈우@연

조회 9174 추천 0 2022.06.26 PM 08:50:39
7차기준 주술사 키세팅, 많이쓰는 행동조합좀 알려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6.26 PM 10:22
     
    행조는 주로 버프류를 많이 묶어서 사용하고

    1 - 술사지혜, 쾌속시전, 파무괘보, 보무

    2 - 마력방패, 생환대법

    3 - 즉발시전, 십자

    4 - 극열사, 즉폭염화

    5 - 생사부, 염화강체

    이정도 쓰시면 될거같습니다.

    키세팅은 사람마다 다 달라서 편한대로 설정하시는게 좋고

    보통 1,2 성역주,첨 3 공력증강 4 삼매, 5~9 행조, 집중명상,만공 정도 넣어서 쓰면 될거같습니다.
    202208

    추천 0

  • 전사 춘백@연
    2022.06.26 PM 10:27
     
    기장님 전사는요...?

    추천 0

  • 도적 스타플래닛@연
    2022.06.26 PM 11:25
     
    1. 버프류행조
    술사의지혜 쾌속시전 파무쾌보 생환대법 (쿨타임 비슷한거끼리) 나머지 1000초에 술사지혜인가 뭐 한개가 800초정도로 좀 짧을겁니다

    2. 마방은 지속이 5분이라 따로씁니다.

    3. 도사쾌시5성받고 사냥종합시약만 먹어도 십자 즉발이라 이젠 즉발시전에 십자는 굳이 묶진 않습니다

    4.보통 성역첨-성역 이렇게 묶어둡니다 (여기서 즉폭염화도 묶는경우도있고, 사냥용으로 염화지옥도 같이묶는경우가 있습니다 요건 본인 손에따라)
    ++열사지대, 염화지옥은 마기 사용하는 스킬이라 따로써주는게 편할겁니다



    본인같은경우는 생사부 염화강체는 따로 썻습니다. 염화강체는 쿨이 너무길다보니 레이드할때 2십자 쓰는정도로만 썻네요



    키셋팅은 본인편한대로가 제일좋은데, 위에 적어둔 스킬과 만공 명상 공력증강 혼마첨(본인에게 사용 설정) 정도만 넣어주시면 어느정도는 될겁니다

    ++혼마첨이 탭 잡는 스킬인데 주술은 직업특성상 탭을 계속 돌려야되서 혼마첨을 자기자신에게 사용 으로 설정해두면 탭없이 바로 사용되고 범위도 넓어서 사냥때 쓰긴좋은데 고랩, 고스펙될수록 안쓰이게되요 본인 사냥힘든상황에서 한번씩 써주면 좋아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