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환수 질문드립니다.

육성 환수&신수
주술사

가다나차파휴@연

조회 1024 추천 0 2022.06.28 AM 07:06:12
현재 부캐 3마리에서 8등급환수 진화중이고 대략 이틀정도면 진화가 완료됩니다.
진화중인 환수는 백호 2마리, 주작 1마리인데요,
일단 백호는 2마리니까 1마리 내다팔면 백호 주작이 각각 한마리씩 남습니다.

제가 무과금유전데 본캐에 투력용 청룡8등급 하나있고 6~7등급 3마리정도 있고
황룡은 무조건 쓰라길래 황룡은 진화중에 있습니다.

현재 명상기특달린 환웅9성을 사기위해 돈을 좀 모으고 있는데
맘같아선 8등급환수 3마리 저거 다 팔아서 돈을 좀 보태고 싶긴 하거든요..ㅋㅋ
근데 주작이든 백호든 꼭 필요하다면 남겨둘 생각이긴 한데..조언좀 부탁드립니다..ㅎ

엄청 오래간만에 복귀한데다가 게임을 띄엄띄엄 하는지라 아직도 뭐가뭔지 잘 모르겠네요..ㅎㅎ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6.28 AM 08:10
     
    주술사라면 지금 투력용 청룡 있으시다하니 그나마 백호 주작중에 고르라면 주작 남기는걸 추천드립니다.

    주작 환수장비가 마증이붙어있어서 주작이 괜찮고 감소가 없다면 시동용환수 2마리 필요해서 백호도 남겨두면 좋지만

    당장 돈이 필요하다면 백호 다 팔고 주작을 남겨두는걸 추천드립니다.
    202208

    추천 0

  • 영술사 구름구름밍@연
    2022.06.28 AM 08:14
     
    주작은 시동용으로  남겨두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추천 0

  • 주술사 가다나차파휴@연
    2022.06.28 AM 08:19
     
    답변들 감사합니다! 백호는 다 팔고 주작은 시동용으로 사용하겠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