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부캐 3마리에서 8등급환수 진화중이고 대략 이틀정도면 진화가 완료됩니다.
진화중인 환수는 백호 2마리, 주작 1마리인데요,
일단 백호는 2마리니까 1마리 내다팔면 백호 주작이 각각 한마리씩 남습니다.
제가 무과금유전데 본캐에 투력용 청룡8등급 하나있고 6~7등급 3마리정도 있고
황룡은 무조건 쓰라길래 황룡은 진화중에 있습니다.
현재 명상기특달린 환웅9성을 사기위해 돈을 좀 모으고 있는데
맘같아선 8등급환수 3마리 저거 다 팔아서 돈을 좀 보태고 싶긴 하거든요..ㅋㅋ
근데 주작이든 백호든 꼭 필요하다면 남겨둘 생각이긴 한데..조언좀 부탁드립니다..ㅎ
엄청 오래간만에 복귀한데다가 게임을 띄엄띄엄 하는지라 아직도 뭐가뭔지 잘 모르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