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했는데 4명이서 시작했습니다
1. 저 빼고 다 고수분들이라 처음 잘 막았는데 후반에 못막아서 실패 했습니다 근데 점수를 701점 넘게 먹은거 같아요 레벨745 1650조 받았습니다 잘 받은거 맞나요??
2 시작하고 오른쪽에 숫자가 점수맞나요?? 저 뺴고 다 2천점 이상이던데 어차피 701점이 최대라 이 점수 이상은 별로 의미없죠??
3 꼭 방어성공해야 업적에 반영되나요??
4 물약마다 최대치가 5성으로 다 똑같나요??
5 같은 계정 다른아이디로 해도 업적 공유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