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 시동 질문드려요

캐릭터 기타
주술사

맥생@연

조회 767 추천 0 2022.06.30 PM 01:41:43
9등급 주작 환수 시동 끝나고 8등급 주작 환수 가 되나요?

같은 주작이어서 안될거 같기도해서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마도사 초코하임맛@연
    2022.06.30 PM 01:45
     
    네 시동 할수 있습니다. 환수당 시동쿨이 돌아갑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