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나라 장터 시스템을 통한 수수료가 없나요?

바람생활 거래
전사

우쥬@연

조회 1304 추천 0 2022.07.04 PM 08:47:56
수수료가 있다면,

정확히 

포인트로 금전을 구매할때는 몇퍼센트이며

금전을 판매해서 포인트를 구매할때는 몇퍼센트의 수수료가 발생하나요?

또한 살때 팔때 수수료 모두 금전으로 지급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마도사 러엽@연
    2022.07.04 PM 09:52
     
    바돈을 살때는 수수료가 없고, 바포를 살때는 10%의 수수료가 있습니다

    추천 0

  • 주술사 자주빛비@연
    2022.07.04 PM 09:55
     
    아닌 것 같던데요.
    이후에 찾아보니까
    유튜브로 거래하신 분 보니까 얼추 1프로 살짝 넘는 정도가 금전판매시에는 bp로 수수료 책정되던 것 같습니다.
    그 사이에 바꼈나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