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으로 도움이 되실지 모르겠지만on off기능이 있는 자아성역은 +마법창에서 자아성역을 더블클릭을 하거나 퀵슬롯에서 사용하시면 of off가능하시구요
이게 아니라 마법이 자동으로 나가는걸 말씀 하시는 거라면 shift + a (행동조합)으로 바로 나가는 마법들을 만든 후 꾹 누르는 기능으로 하셔야해요
누른다고 자동으로 마법이 계속 나가게 하는거는 메크로입니다.
추후 업데이트 방향으로 보아 자동사냥이 생긴다고하니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방법도 있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