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역주 2성

캐릭터 직업
주술사

알프스소녀@호동

조회 768 추천 0 2022.07.05 AM 08:22:09
안녕하세요. 전에는 성역주 2성 누르면 가장 가까운 몬스터를 죽였는데 지금은 몬스터에 박스가 쳐져요.. 이거 어떻게 고치나요 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깜아@호동
    2022.07.05 AM 09:24
     
    자아성역이라는 패시브 스킬을 켜야해요

    추천 0

  • 주술사 한나설@연
    2022.07.05 AM 09:40
     
    자아성역이라는 온 오프 가능한 패시브 마법이 **있어서 그래요 퀵슬롯등에 등록하여 사용하시거나 +키를 누르셔서 마법을 두번 클릭해주시면 죽지 않는 한 안꺼지는 버프가 켜집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