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에는 성역주 2성 누르면 가장 가까운 몬스터를 죽였는데 지금은 몬스터에 박스가 쳐져요.. 이거 어떻게 고치나요 ㅠㅠ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궁사
깜아@호동
-
2022.07.05
AM 09:24
-
-
자아성역이라는 패시브 스킬을 켜야해요
-
-
주술사
한나설@연
-
2022.07.05
AM 09:40
-
-
자아성역이라는 온 오프 가능한 패시브 마법이 **있어서 그래요 퀵슬롯등에 등록하여 사용하시거나 +키를 누르셔서 마법을 두번 클릭해주시면 죽지 않는 한 안꺼지는 버프가 켜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