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신수각인

아이템 각인
주술사

단쏭@연

조회 796 추천 0 2022.07.05 PM 06:56:18
4신수 각인하는 이유가 뭔가요
주작만 하면 안되나요?

이 차이를 알고싶음.

4신수 모두 하는것과

주작 또는 청룡만 한다던가하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7.05 PM 07:00
     
    4신수는 그냥 나뉘어있는거고 결국 황룡까지합하면 5신수 각인의 합만큼 능력치에 더해지기때문에 다하는겁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