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실수로 상자를까버려서 교불상태인템이되버렸는데
강화를해서 상급띄우면 교환가능으로바뀌나요??
바람의나라 초보라서 아예 강화에대한지식이없는데 어떤게필요한가요??ㅠㅠ 쓰지도못하고 팔지도못하고 미치겠네요 ㅠㅠㅠ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적
불커@무휼
-
2022.07.06
AM 12:41
-
-
네 상급으로 만들면 교환가능 됩니다
근데 성공률이 너무 낮아서 거의 실패만 합니다
그래서 복구문의 추천드리고 싶네요 복구해주는지 안해주는지 모르겠지만 해보세요
-
-
전사
서전환사@연
-
2022.07.06
AM 12:44
-
-
답변감사합니다복구문의했는데 안해주네요 ㅠㅠ.. 그냥 상급만드는데 거마족강화비서?? 2억넘는거필요한거죠 ??
그냥없는템이라생각하는게낫겠죠??
-
-
도적
불커@무휼
-
2022.07.06
AM 12:49
-
-
아이고 ㅠㅠ 복구 안해줘요?ㅠㅠ역시 예상했다;;
마령 레이드 하셔서 깨면 상자 주는데 까면 강화비서가 가끔 나옵니다
강화비서는 교불이라 그 케릭터에서 상자까서 강화비서 나올때까지 마령레이드를 해야됩니다 ㅠㅠ
강화비서 얻을려면 좀 마령레이드를 하루 하루 꾸준히 해도 잘 안나오는편이라
네 솔직히 없는 템이다 하시고 생각하시는게 편하실듯 같습니다 ㅠ
-
-
전사
서전환사@연
-
2022.07.06
AM 12:55
-
-
네 감사합니다 포기해야겠네요 ㅠㅠ
-
-
도적
불커@무휼
-
2022.07.06
AM 12:58
-
-
네 ㅠㅠ 즐바 하세요^^
-
-
주술사
바현슈@연
-
2022.07.06
AM 01:36
-
-
이미 교불상태로 변경 되었으면 나중에라도 "거마족강화비서"가 뜨시면 질러보는걸 추천합니다.
어차피 사용못하면.. 질러서 상급을 띄우면 대박급이라.. 한번 질러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성별이 여성이면 그냥 끼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