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령상자 중급흑월의-여 상자를실수로까버럈습니다 ㅠㅠ

아이템 분해&강화
전사

서전환사@연

조회 880 추천 0 2022.07.06 AM 12:28:54
제가 실수로 상자를까버려서 교불상태인템이되버렸는데
강화를해서 상급띄우면 교환가능으로바뀌나요??
바람의나라 초보라서 아예 강화에대한지식이없는데 어떤게필요한가요??ㅠㅠ 쓰지도못하고 팔지도못하고 미치겠네요 ㅠ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6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불커@무휼
    2022.07.06 AM 12:41
     
    네 상급으로 만들면 교환가능 됩니다 

    근데 성공률이 너무 낮아서 거의 실패만 합니다 

    그래서 복구문의 추천드리고 싶네요 복구해주는지 안해주는지 모르겠지만 해보세요 

    추천 1

  • 전사 서전환사@연
    2022.07.06 AM 12:44
     
    답변감사합니다복구문의했는데 안해주네요 ㅠㅠ.. 그냥 상급만드는데 거마족강화비서?? 2억넘는거필요한거죠 ?? 그냥없는템이라생각하는게낫겠죠??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2.07.06 AM 12:49
     
    아이고 ㅠㅠ 복구 안해줘요?ㅠㅠ역시 예상했다;;

    마령 레이드 하셔서 깨면 상자 주는데 까면 강화비서가 가끔 나옵니다 

    강화비서는 교불이라 그 케릭터에서 상자까서 강화비서 나올때까지 마령레이드를 해야됩니다 ㅠㅠ

    강화비서 얻을려면 좀 마령레이드를 하루 하루 꾸준히 해도 잘 안나오는편이라 

    네 솔직히 없는 템이다 하시고 생각하시는게 편하실듯 같습니다 ㅠ

    추천 1

  • 전사 서전환사@연
    2022.07.06 AM 12:55
     
    네 감사합니다 포기해야겠네요 ㅠㅠ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2.07.06 AM 12:58
     
    네 ㅠㅠ 즐바 하세요^^

    추천 0

  • 주술사 바현슈@연
    2022.07.06 AM 01:36
     
    이미 교불상태로 변경 되었으면 나중에라도 "거마족강화비서"가 뜨시면 질러보는걸 추천합니다.

    어차피 사용못하면.. 질러서 상급을 띄우면 대박급이라.. 한번 질러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성별이 여성이면 그냥 끼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