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력과 데미지

아이템 장비
도적

어그래알았다@무휼

조회 816 추천 0 2022.07.06 AM 04:11:35
전투력과 데미지는 별개의 개념인가요?
전투력이 높으면 사냥시 데미지도 많이 들어가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쌀먹수@연
    2022.07.06 AM 06:39
     
    투력과 데미지는 관계가없습니다,
    다만 초고스펙유저들은 각인과 황돋 모두 유효옵이면서 높은 투력을 사용하기 때문에 데미지도 잘나오면서 투력도 높습니다.
    투력은 단지 채굴이나 던전입장 레이드입장을 위한 컷입니다

    추천 0

  • 영술사 구름구름밍@연
    2022.07.06 PM 05:59
     
    전투력만따로 높이는 템을 만들어서 전투력만 높고 데미지는 약한 경우도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