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입니다. 각인이랑 레이드 궁금한 점이 있어염..

캐릭터 직업
살수

낫낫돈@연

조회 933 추천 0 2022.07.07 AM 10:18:33
템을 지금 하나하나 맞추고 있는데, 옛날에는 방무든 방관이든 하나로 미는게 대체적인 추세였다고 하는데 지금은 방무 방관이 같이 적용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혹시 무기 투구는 방무각인하고 갑옷은 방관 각인하고 이래도 괜찮은 건가요??

그리구 레이드도 나중에 참여해보고 싶은데 보통 입장 스펙이 어떻게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한나설@연
    2022.07.07 AM 10:32
     
    우선.. 갑옷은 방관각인이 안됩니다. 무기 투구만 가능해요

    그리고 기존에도 같이 적용은 됐었어요

    같이쓰는건 

    환웅이 방무수치가 높아

    환웅갑옷과 투구를 가시고(최소 갑옷이라도)

    무기 머리 방관작, 갑옷 방무작 이렇게 많이들 하세요

    그런데 맞추실 스펙이 어중간하시다면 한 가지로 하시고 나머지는 신체각성으로 올려주시는게 좋아요

    신체각성 보다 낮은 수치는 아예 적용이 안돼서요 ㅎㅎ

    (추가로 환수 장비는 신체각성 이후 적용이라 상관없어요)

    레이드스펙은 직업마다 다른데 도적같은경우 환웅장비들과 바린이방무만으로도 레이드는 가능하세요(랩과 숙련도는 필요 같이하는 도사 및 유인 있을 경우)

    환수장비와 도핑등에따라 바린이만으로 탐도 가능한분도 있구요

    다른 직업이시라면 방무 180 방관 1천 정도는 해주시는게 좋겠습니다.

    추천드리는 스펙이지 더 낮아도 가능하신 분들은 있을거에요

    낮은스펙레이드는 도적과 영술사가 좋아요 ㅎㅎ

    추천 1

  • 영술사 구름구름밍@연
    2022.07.07 PM 03:23
     
    갑옷에는 방관각인안됩니다. 그래서 요즘은 고자본이시면 무기 투구에 방관 갑옷에 방어 또는 방무 각인을 하고있습니다. 만약에 자본이 적으시면 전부다 방무각인하시면좋습니다. 레이드는 5.2 정도 되면 왠만한건다입장되는편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