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 돈벌기

캐릭터 직업
도사

인뚜@연

조회 1199 추천 0 2022.07.07 PM 08:28:06
현재 4캐릭으로 호박노가다로 간간히 돈버는중인데.. 

캐릭이 4개 모두 레벨 700정도입니다 저자본이구요
근데 나중에 대야가게되면 대야쩔로 하루 500~1000은 번다는데
그러려면 스펙이(전투력) 굉장히 좋아야할거같아요
4캐릭 그냥 유지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한캐릭에 많이 투자해서 나머지는 버프용으로 돌리다가 대야갈 레벨되면 대야쩔로 돈보는게 나은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7.07 PM 11:09
     
    대야쩔은 주로 격수가 영술사가 합니다 영술사 기준 스펙은 도사가 있다면 바린이각인 급에서도 잡을만 합니다 영술사 + 도사 해서 대야쩔팟을 구해서 금액을 반반 나눠먹는 경우도 있긴 합니다
    202203

    추천 0

  • 주술사 바현슈@연
    2022.07.07 PM 11:23
     
    일단 대야쩔을 하실려면 대야전투 레벨 770이상 전투력 53000이 되어야합니다. 왜냐하면 대야쩔은 대야 나락을 입장하기 때문입니다.

    본인이 격수일경우 1. 영술사: 바린이 장비로도 가능함
                          2. 주술사: 조금 스펙이 되어야되서 돈을 투자해야함


    본인이 도사일경우 그냥 전투력 53000만 찍으시면 됩니다.

    근데 전투력 53000찍는 것도 돈이 조금 들기 때문에 770찍는 사이에 4캐릭으로 호박노가다를 열심히 하셔서 전투력 53000을 찍을 수 있는 장비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대야쩔이 쉬워보이긴 하나 은근 정신 노동입니다.  사냥을 좋아하시는 분은 1~2시간 사냥을 하시는데  사냥을 귀찮아하시고 힘들어 하시는분은

    1시간만해도 사냥이 지겨워서 좀 힘들어 합니다.

    결론은 돈을 많이 벌고 싶으시면 770까지 돈을 모아서 장비를 구매한 후 대야쩔로 넘어 가시면 되겠습니다.  

    추천 0

  • 영술사 구름구름밍@연
    2022.07.08 AM 02:23
     
    아무래도 한번에 버는 돈은 대야쩔이 많아서 대야쩔로 버는게 더 좋을거같다고생각합니다. 대야쩔시에 투자하실캐릭은 영술이나 도사를 추천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