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 직업 추천좀 해주세요.

바람생활 생산
주술사

자주빛비@연

조회 1106 추천 0 2022.07.08 AM 09:53:20
도사
주술사
도적
전사

요즘은 뭘로 해도 다 괜찮다고는 하시는데

이렇게 중에 요즘 조금이라도 유리한 직업이 있을까요?

조금 해보니까

도적은 비영승보 노획이 장점인거같고?
도사는 힐이 돼서 재축이 필요없는것같고
주술사는 나중에 쎈몹잡기 좋다는거 같더라구요?
전사는 버프로 채집을 한방에 여러방치는게 가능하다던가?

혹시 이중에서 그래도 젤 유리한 직업순과 장점을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불커@무휼
    2022.07.08 AM 10:35
     
    생산은 일단 본케릭터로 직업상관없이 해도 돼요

    옛날에는 초상 축지가 캐시였으니 도적으로 비영 이용해서 했는데요

    요즘은 초상 축지 마법으로 돼서 크게는 아니라서요

    그래도 도적이 편하긴 하죠 비영이 장점이라

    생산은 도적으로 하시고 주술사도 하세요

    양가죽 이런거 몹들 잡아서 드랍하는 재료들도 구할때가 있어서

    도적은 좀 느려서 ㅠㅠ 이럴때만 주술사로 모아서 생산하는케릭에 옮기고 하시면 될듯

    입장패 등등 이런거 할때도 주술사 좋으니까요

    추천 0

  • 주술사 자주빛비@연
    2022.07.08 AM 10:56
     
    도적은 대신 피채우기가 좀 안좋지 않나요?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2.07.08 PM 03:01
     
    네 괜찮는편이에요 타흡있는 상태로 마법 발화탄 이라는 지뢰설치한거 있는데요 
     
    이거만 본인주변에 설치해놓으면 알아서 체를 채워요 

    생산 해도 충분할꺼에요 체시약 있고 전혈도 등등 있으니까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