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돋 추출 괜찮은지 질문

아이템 각인
도적

막딸린아이@연

조회 664 추천 0 2022.07.08 PM 11:34:17
추횟은 0이고 돌리다보니까 트리플돋인데 2개는 잡돋이고 마치 +88이 하나 있긴한데 이거 황돋추출구슬로 추출할만할까요 아니면 걍 황돋구슬 거래소로 사는게 더 나을까요? 부위는 무기이고 도적이 쓸 예정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쌀먹수@연
    2022.07.08 PM 11:36
     
    필요하시다면 추출해서 사용해도 됄거같습니다. 근데 마치는 80이 최대로 알고있습니다.

    추천 0

  • 궁사 김수웅@연
    2022.07.09 AM 05:01
     
    마치 단일은 천만원 정도로 기억하는데 추출하기에는 추출비용이랑 큰 차이가 없을 것으로 보이나 투력이 높다면 추출할 만 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