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황돋 옵 추출해서 팔만한가요?

아이템 장비
주술사

개념부족@하자

조회 723 추천 0 2022.07.09 AM 02:51:29
  
손 부위 입니다.  판다고 하면 어느정도 일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해찬갓@연
    2022.07.09 AM 03:20
     
    대충 레이드 명중 스왑용 반지에 사용할 것 같습니다.

    투력은 한 750 정도로 추출하면 연서버기준 2~3천은 받을 순 있으나, 구매자가 많이 없을 수 있습니다. ( 탐심연이나 그이상 레이드에 사용되기때문)


    추천 1

  • 영술사 구름구름밍@연
    2022.07.09 AM 05:46
     
    투력용으로 쓸거 같고 가격은 1~2천만원대에서 거래될 거같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