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님들 레이드, 스펙향상 질문있습니다.

캐릭터 직업
살수

낫낫돈@연

조회 1049 추천 0 2022.07.10 PM 01:22:48
7차 살수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실례를 무릅쓰고 질문 몇가지 하고자 하는데요...

1. 지금 보니까 노도핑 기준으로 방무190 / 방관300 / 공증550 / 마치770인데 이 스펙으로 우선 탐까지 레이드 참여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2. 명중률은 얼마나 필요한지, 올리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47밖에 안됩니다...)

3. 마치는 진짜 돋 신경써가면서 템 맞춘거라 끌어올 수 있는대로 다 끌어왔습니다. 근데 1천이 되어**다고 하셔서 230이나 더 끌어올려야하는데 어디서 이제 끌어와야할지... 

4. 저는 방무세팅이라 겉옷을 전부 방무로 맞췄는데, 고수분들 보면 거의 방관세팅에 방어 갑옷을 끼시더라구요... 방어가 많이 낮은데 나중에 괜찮을까요...? PK유저가 아니면 상관없다는 분도 계셔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마도사 러엽@연
    2022.07.10 PM 02:12
     
    1. 아마 전투력이 되면 탐까지 입장은 가능하나 탐을 직접 잡긴 좀 힘들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2. 마령까진 그정도로 충분한데 탐은 명중 220 이상을 요구합니다. 올리는법은 아이템에서 명%반지같은걸 스왑해서 끼거나 환수장비 기본에 붙어있는 명중률을 강화석작 하셔서 시동화 하면 환수 명중이 s창 수치에 +되어 적용됩니다. 3. 700이상이면 도핑하고 도사버프 하고 이것저것 하면 1000은 넘어서 상관없어요. 4. Pk안할꺼면 아무상관없습니다.

    추천 1

  • 도적 루닌이@연
    2022.07.10 PM 09:39
     
    1. 노도핑에 그정도 스펙이시면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잡을수 있습니다. 물론 솔플은 안되시고 도사와 마도사가 있으셔야 빠르게 잡는게 가능할것입니다. 
      도핑가능한 모험+사냥+종합 까지하면 딜은 어느정도 들어갈것입니다. 2페에서 못움직이거나 생이터졌을때 도사가 빠르게 생을 다시주면 충분하고 3페에 마도사 버프받고 하면 가능할실꺼 같습니다. 방깍기 도적분도 같이 있으시면 더좋지만 없으시면 강림잘활용하셔서 딜하시면 됩니다.

    2. 명중은 돋에 퍼센트(9퍼정도) 돋을 1-2개정도 붙은거랑 황룡환수에 무기 갑옷 투구를 555나 655로 맞추시고 황룡시동시에 명중이 220정도가 되시면 탐에 딜이 들어갈것입니다.

    3. 마치는 770인데 도핑을 하면 최대 180~200(환약+종합, 모험+종합)정도 올라가게 됩니다. 그리고 신변을할시에 777 기준 20 황룡시동시에 50+15 해서 85가 더 추가되니 구지 더 올리실필요는 없습니다.

    4. PK가 아니시라면 방어는 그다지 필요는 없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