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는 아템창으로 옮겨서 발랏는데요 이상하게 환수 머리갑빠무기는 마비저항 더블클릭해도 안나오네요ㅜ 왜이러죠
다른방법이 있는건가요?
환수가방에서도 해봤고 제가방 a z 소문자 해봣는데 안되서요ㅠ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전사
주먹김시원@연
-
2022.07.11
PM 03:57
-
-
환수장비에 강화슬롯이 뚫려있나 확인해보시기바랍니다
강화슬롯은 최대2개까지가능하며
안뚫려있으면
강화슬롯구슬을 이용하여 뚫고 마비저항을 바르셔야하고
기존에 이미 2개가 강화가되있으면
강화해제구슬을 이용하여 기존 강화를 해제하시고 마비저항을 바르시면 됩니다
-
-
주술사
빵꾸미니@무휼
-
2022.07.11
PM 04:13
-
-
슬롯 뚫려잇어요
초방부도 안발림
-
-
주술사
뽀루리@유리
-
2022.07.11
PM 05:18
-
-
아이템 거래한지 얼마안됬으면 봉인상태일수도있어요
확인해보세요
-
-
살수
쌀먹수@연
-
2022.07.11
PM 05:55
-
-
더블클릭해도 안나오면 교환전속 됀거 같습니다 otp설정시 1일 미설정시 3일이 전속됩니다 풀리는방법은 시간이 지나가는 방법밖에없습니다
-
-
영술사
구름구름밍@연
-
2022.07.12
AM 01:57
-
-
전속상태와 마비저항을 바를 수있는 슬롯이 뚫려있는지 확인하시면 해결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