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돋에 방어-3이랑 방공마

아이템 각인
전사

춘백@연

조회 732 추천 0 2022.07.17 PM 08:26:55
안녕하세요. 전사템을 사고 있는데
황돋에 방어-3이 많이 있는게 보이더군요. 전투력 올리기에 좋다고 해서 많이들 쓴다고 들었는데..
궁금한것은 방관70 방어-3 마치70 vs 방관70 공증70 마치70 중에 어떤 것이 더 좋은건가요??
전투력은 당연히 전자겠지만 사냥, 레이드, pk를 고려했을 때 뭐가 더 괜찮은거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7.17 PM 11:50
     
    당연히 방관 공증 마치 돋이 더 좋습니다.

    1년 전쯤에 방어도복구비서라고 황돋에 방어도 -3을 확정으로 추가할 수 있는 비서가 있어서 어짜피 듀얼돋인것들에 방어도 -3 붙혀서 투력이라도 높힌거지

    데미지 측면에서는 방공마 트리플이 더 좋고 그리고 방어도 -3을 챙긴다고해서 방어차이가 그렇게 차이나진 않기떄문에 된다면 방공마가 좀더 나을거같습니다.
    202208

    추천 1

  • 전사 춘백@연
    2022.07.17 PM 11:58
     
    감사합니다 기장님!!!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