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손맛 사냥하는걸 즐기는 궁사 유저 입니다.
최근에 궁사금반지10성을 정리하고 예전에 가지고 있던 백기린쌍으로 사냥하고 있습니다.(패스+일반 백기린눈물 효과 포함)
확실히 궁사금반지 보다 데미지도 잘나오고 던전 보스도 이전보다 잘 잡혀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궁금한게 있는데, 환웅 깍지 쌍으로 바꾸고 (7손,8손)
방무 및 환웅세트(바람연대기-상)효과를 챙기고 돋으로 마치/공증을 추가하는게 이득일지 그냥 백기린 쓰는게 좋을지 궁금합니다.
(지금 바린이 풀방무 셋팅 입니다.5+1)
미리 감사드려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