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0만원을 한번에 다 지를 수는 없는 상황이라서
한부위씩 천천히 맞춰나갈 계획입니다.
이제 영길 대신에 직접 사냥을 하는 재미도 챙겨보고 싶은 마음이 있는데요
육성시 지급되는 템만 사용하는 것도 뭔가 밋밋한 느낌이라서
당장 1억으로 5+1칠지를 먼저사고 남는 돈으로 +@를 세팅한다고 가정하면
게임 플레이가 좀 더 수월해질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위의 질문처럼 무기+@를 먼저 세팅해도 좋다면
칠지의 외형이 별로 마음에 들지 않아서 그런데
대체할 수 있는 다른 무기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