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흉수 퇴치 진행중인데 현무만 현무어쩌고 가 없다고 정수를 줄수없다는데 이럴경우 어떻게해야하나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살수
쌀먹수@연
-
2022.07.22
AM 01:46
-
-
템창이 꽉차서 물품배송함에 있을수도 있습니다.shift + l 눌러서 오염된 xx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
전사
낭유유@연
-
2022.07.22
AM 01:53
-
-
아무대두 없네용 .. ㅜㅜ
-
-
영술사
구름구름밍@연
-
2022.07.22
AM 02:10
-
-
사흉수 퇴치하시면 [물]현무정수 받으실텐데 그게 템창에 잘있는지 확인해보시면 좋을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