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할때마다 뜨는 자동으로 뜨는 창

캐릭터 기타
궁사

없색@연

조회 642 추천 0 2022.07.22 AM 08:01:26
접속할때마다
스샷 올린것처럼 신수들이 말하는 창이 뜨는 케릭이 있습니다.
이거 안뜨게 하는 방법 없나요?
매번 케릭 킬때마다 신경쓰여서요 ㅋㅋ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7.22 AM 08:20
     
    다른 설정방법은 없고 그냥 닫기로 끄셔야 됩니다..
    202208

    추천 1

  • 차사 분쇄섬@유리
    2022.07.22 AM 10:20
     
    닫기버튼을 눌러 매번 꺼주기 / 혹은 저기 나온데로 생명의정령에게 찾아가서 환수 한마리 결속 해주세요
    201904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