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시련

기타 기타
천인

무복@하자

조회 675 추천 0 2022.07.22 AM 10:44:42
어제 업뎃 한 환상의 시련 해봤는데  기존사냥터 대비 너무 아프네요  ( 디버프 아무것도 설정 안함)
마도사 버프 받아도 역시나 너무 아프군요...   솔플보단 2인으로 하는게 더 좋겠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7.22 AM 11:01
     
    네 버티기 힘드시면 도사나 마도사 있어야 됩니다. 무조건 2인이 좋습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