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나르샤 복귀유정입니다.

캐릭터 직업
주술사

으뜸깜냥@연

조회 712 추천 0 2022.07.23 PM 05:23:38
복귀유저입니다.

633 주술사가 있는데

전사, 마도사를 바린이 나르샤로 키워볼지 633주술사를 키울지 고민입니다..


주술사나 마도사는 700까지 가능할 것 같은데 

전사는 700까지 무자본으로 바린이 나르샤로 가능할까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7.23 PM 05:38
     
    무조건 전사로 추천드립니다. 지금 전사로 키우면 넥슨플레이 이벤트로 캐쉬 50000원가량도 얻을 수 있기때문에 추천드리고

    무자본으로는 시간좀 걸리겠지만 그래도 용전, 악귀문, 안시성, 니나노등을 잘 이용한다면 저자본으로도 700 무난합니다.
    (무자본은 투력이 안되서 좀 힘들수도 있습니다..-참고로 주술사 마도사도 투력때문에 비슷합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