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님 말씀대로 전구장 쓰세여
전구장 가성비도 좋고 수리비도 엄청 싸요.
그리고 성능도 꽤 괜찮아요.
레이드 돌아서 거마석.마고석 모으고 -> 흑월장 만드신 다음에 --> 거마족강화비서 뜨시면 바로 적혈장 시도하시면 됩니다.
전구장 말고 상구장 쓰시는 분들은 흑월장 만들고 아쉬워서 흑월장에 다시 각인, 돋 옮겨서 쓰시던데 그러면 돈, 시간이 2중으로 들거든여
무조건 전구장 좋은거 사서 쓰시고, 레이드 열심히 도셔서 흑월장 뜨자마자 거강비 있으시면 바로 적혈장 시도하세여.
적혈장을 만드시면 그때 전구장에서 적혈장 넘어가시면 됩니다. 돈 2번 쓰실 필요 없이요.